[베트남] 2026 베트남 설 명절 (Tet), 현장 스케치 "베트남 꽝남성에서, 새해 인사와 나눔으로 전한 응원"

2026-02-25

6a103e5eaf8e6.png

안녕하세요, 메디피스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메디피스는 베트남의 가장 큰 명절(Tet)을 맞아, 꽝남성에서 새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다함께 명절 리시(LI XI)문화를 배우고, 다과를 함께 먹으며 소통하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이번 소식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c03bfa8ae4cc6.png

c6bd6adcf6ad4.png

e0707ce5a2e82.png

0ab2e4cdd809e.png

8ca01e8d8b8ef.png

8ebf627b930cd.png

fe8d73b1f17ec.png

d6561133b1ab8.png


이번 베트남 새해 행사 소식, 어떠셨나요?

메디피스는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더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홈페이지: medipeace.org

인스타그램: @medipeace_official

블로그: blog.naver.com/medipeace1